광고닫기

‘휴민트', 예매율 1위 찍더니..부산·대구 무대인사도 전석 매진

OSEN

2026.02.08 15:1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하수정 기자],가열찬 기세로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수성하고 있는 영화 ‘휴민트’가 2월 7일(토)부터 8일(일) 양일간 진행된 부산&대구 무대인사를 성황리 마쳤다.

영화 ‘휴민트’(감독 류승완, 제공배급 NEW, 제작 ㈜외유내강)는 비밀도, 진실도 차가운 얼음 바다에 수장되는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이들이 격돌하는 이야기.

가열찬 기세로 전체 예매율 1위를 수성한 영화 ‘휴민트’가 부산&대구 관객들을 미리 만나 개봉 전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번 무대인사는 조인성을 필두로 박정민, 박해준, 신세경, 정유진, 이신기 그리고 류승완 감독이 참석해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휴민트’의 주역들이 참여한 첫 무대인사인 만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기대감을 입증했다. 배우들과 류승완 감독은 관객들의 열띤 환호에 눈을 맞추고 소통하는 진심 어린 팬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현장의 열기는 온라인을 통해 확산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부산&대구 무대인사를 통해 영화를 먼저 만난 이들은 ‘휴민트’만의 밀도 높은 액션과 인물 간의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에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상영 종료 후 이어진 박수와 응원은 극장에서 완성되는 ‘휴민트’의 진가를 확인케 했다.

전석 매진 행렬과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서 부산&대구 무대인사를 성공적으로 마친 영화 ‘휴민트’는 오는 2월 11일(수) 전국 극장에서 개봉해 관객과의 만남을 이어갈 계획이다.

/ [email protected]

[사진] NEW


하수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