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NCT JNJM, 매혹적 유닛 케미..시네마틱 비주얼 화제

OSEN

2026.02.09 16:1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NCT JNJM(엔시티 제노재민)이 첫 미니앨범 ‘BOTH SIDES’(보스 사이즈)를 통해 유닛으로만 보여줄 수 있는 매혹적인 캐미스트리를 펼쳐낸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What It Is’(왓 잇 이즈)는 업템포의 그루브와 리드미컬한 전개가 조화를 이루는 팝 R&B 곡으로, 제노와 재민의 대비되는 보컬을 통해 절제된 섹시함과 몽환적인 무드를 자아낸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재민이 단독 작사한 가사에는 서로에게 빠져드는 순간의 미묘한 긴장감을 그려냈으며, 서로를 향한 시선과 향기, 손끝의 감각 등 미세한 자극들이 점차 깊은 끌림으로 번져가는 과정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또 다른 수록곡 ‘sexier’(섹시어)는 밝고 경쾌한 신시사이저와 리드미컬한 그루브, 중독적인 후렴구가 어우러진 힙합 댄스 곡으로, 서로에게 이끌려 점차 대담해지는 텐션을 솔직하면서도 위트 있게 풀어내며 제노와 재민의 도발적이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케미스트리를 보여준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오늘(10일) 0시 NCT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 NIGHT(나이트) 콘셉트 이미지는 낮에는 평범한 회사원이었던 제노와 재민이 밤에는 비밀 요원으로 변신한 모습을 담았으며, 강렬한 카리스마와 묘한 긴장감이 교차하는 한 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한편, NCT JNJM의 첫 미니앨범 ‘BOTH SIDES’는 2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동명의 타이틀곡 ‘BOTH SIDES’를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지민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