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51세' 김숙, 올해 ♥결혼 시그널 떴나..“새 인연 온다” ('김숙티비')

OSEN

2026.02.09 20:0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OSEN=박준형 기자] 2025 KBS 연예대상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됐다.이날 가수 이찬원, 배우 이민정, 코미디언 문세윤이 MC를 맡았다. 시청자들의 사전 선호도 조사와 생방송 문자 투표로 결정되는 ‘최고의 프로그램상’은 ‘2025 KBS 연예대상’의 하이라이트로 손꼽힌다. 올해는 ‘개그콘서트’, ‘1박 2일’, ‘불후의 명곡’, ‘슈퍼맨이 돌아왔다’, ‘살림하는 남자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신상출시 편스토랑’, ‘더 시즌즈’까지 총 8팀이 후보에 올랐다.김숙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12.20 / soul1014@osen.co.kr

[OSEN=박준형 기자] 2025 KBS 연예대상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됐다.이날 가수 이찬원, 배우 이민정, 코미디언 문세윤이 MC를 맡았다. 시청자들의 사전 선호도 조사와 생방송 문자 투표로 결정되는 ‘최고의 프로그램상’은 ‘2025 KBS 연예대상’의 하이라이트로 손꼽힌다. 올해는 ‘개그콘서트’, ‘1박 2일’, ‘불후의 명곡’, ‘슈퍼맨이 돌아왔다’, ‘살림하는 남자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신상출시 편스토랑’, ‘더 시즌즈’까지 총 8팀이 후보에 올랐다.김숙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12.20 / [email protected]


[OSEN=유수연 기자] 김숙이 튀르키예에서 본 ‘연애 점괘’에 스스로도 깜짝 놀랐다.

9일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에는 ‘[우정특집] 라미란X장혜진X김숙, 75라인 카파도키아 출격! 우리가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feat. 열기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숙은 절친 라미란, 장혜진과 함께 튀르키예 카파도키아로 여행을 떠났다. 동굴을 보존해 만든 이색 숙소에 감탄을 쏟아낸 세 사람은 라운지에서 튀르키예 전통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겼다.

호텔 사장은 “가루를 가라앉히고 위에만 쪼르륵 드시고 밑에 찌꺼기 남은 걸로 점을 본다”고 설명했고, 세 사람은 즉석에서 커피 점을 보기로 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먼저 라미란의 잔에는 ‘여신’이 보인다는 해석이 나왔다. 이에 김숙은 “여신이 된다면 상 받는 건가?”라고 물었고, 라미란은 “노미네이트가 안 됐는데 무슨 상을 받아”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장혜진의 점괘는 “호랑이 혹은 큰 고양이가 보인다. 지금 당장 움직이기보다는 에너지를 응축하면서 때를 기다리면 아주 큰 성과를 낼 수 있는 운세”라는 풀이가 나왔다. 장혜진은 “명리학에서도 똑같이 얘기했어”라고 말해 놀라움을 더했다.

마지막은 김숙 차례였다. 잔을 뒤집은 김숙은 “아주 작게 하트가 있대. 새로운 인연이나 기존 관계에서 애정 회복을 뜻한대. 마음 따뜻해질 일이 곧 생긴대”라며 의미심장한 점괘를 전했다. 이어 “뭐야 결혼하나? 뭐야”라고 너스레를 떨자, 라미란은 “남자가 생기나 본데?”라고 거들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 유튜브 캡처


유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