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예능 ‘알딸딸한 참견’ (제작 유니콘 스튜디오)은 안재현, 허경환, 뮤지 3MC가 중심이 되어 영포티 세대의 현실 공감 토크를 ‘알딸딸한 분위기’로 풀어내는 토크 콘텐츠로 한수아가 네번째 게스트로 출격한다.
한수아는 2020년 영화 ‘런 보이 런’으로 데뷔해 SBS ‘펜트하우스’, KBS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웹드라마 ‘잘 하고 싶어’,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파트타임 멜로’, ‘치얼업’, ‘나를 쏘다’, ‘미녀와 순정남’,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영화 ‘노이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퍼스트 레이디’에서는 민철(지현우 분), 수연(유진 분)의 가족을 혼란에 빠드리는 갈등의 축으로 등극,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
또한, 뷰티 브랜드 키스미(KISS ME)의 뮤즈로 발탁된 한수아는 특유의 맑고 투명한 피부톤과 인형 같은 눈매로 MZ세대 ‘워너비 뷰티 아이콘’으로 등극한 바 있다.
데뷔 이래 첫 예능에 출연한 한수아는 ‘알딸딸한 참견’에서 최애 음식과 주종을 추천하는가 하면, 인생 그래프를 보며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는 등 감춰져 있던 ‘인간 한수아’의 자연스럽고 진솔한 면모가 공개될 것으로 보여 기대를 모은다.
한편, 한수아의 솔직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알딸딸한 참견’은 10일 오후 6시에 공개 된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