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이정 기자] DSP미디어는 오늘(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영화 ‘턴더스트릿’ Special Track. 1이자 ‘유키(Yuki’)의 신곡 ‘No Rules’를 발매했다.
‘턴: 더스트릿’은 춤에 미친 뜨거운 청춘들의 성장을 그리는 댄스 영화로, 이번 트랙 ‘No Rules’는 아이돌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 출신의 유키(Yuki)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선보이는 스페셜 트랙이다.
‘No Rules’는 제목 그대로 “틀 없이 나만의 길을 걷겠다”는 선언을 담은 곡이다. 808 베이스가 이끄는 비트 위로 유키는 보컬과 랩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이전의 이미지와 완전히 다른 하이브리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특히 “거울 속에 나, another queen”, “I’m the real me, no maybe”와 같은 가사에서는 자신을 규정하는 모든 프레임을 거부하고 진짜 자아를 드러내고자 하는 메시지가 강렬히 드러난다
한국어와 영어를 자연스럽게 넘나드는 구성은 일본 국적 아티스트로서의 유키의 정체성과 글로벌 감각을 함께 드러내며, J-Rap 특유의 리듬과 K-HipHop의 감성, 팝 보컬의 서정성까지 유기적으로 결합돼 있다.
작사, 작곡, 편곡은 모두 Davve가 맡았으며, 드럼, 베이스, 신스 프로그래밍까지 전반을 아티스트 중심으로 구성해 유키의 퍼포먼스 에너지를 극대화했다
한편, 유키의 ‘No Rules’는 오늘(11일) 오후 6시부터 멜론, 지니, 벅스 등 전 음원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