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김나영, ‘재혼 4개월 차’인데..속상한 마음 전했다 “♥마이큐와 데이트 못해” (노필터TV)

OSEN

2026.02.11 04:5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박하영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마이큐와 오랜만의 데이트에 설렘을 드러냈다. 

11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는 ‘아이들이 오기전 마이큐와 데이트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낭영은 “오늘은 오랜만에 마이큐와 데이트가 있는 날이어서 메이크업을 좀 해보고 준비를 하려고 한다”라며 오랜만의 데이트에 설렘을 드러냈다.

특히 그는 “보통 데이트를 할 때 메이크업 하고 나가고 이럴 여유가 좀 많이 없다. 아쉬운 마음으로 데이트를 했는데”라면서 “데이트도 못해요 요새!”라고 급발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앞서 김나영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방학을 맞이한 두 아들 신우, 이준이를 위해 아침, 점심, 저녁 세 끼를 준비하는 근황을 전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주방을 벗어난 적이 없다”고 토로하며 결국 아이들이 숙제를 하는 틈을 타 30분 외출에 나섰고 “계속 이렇게 집에 있다가는 저 정말로 괴물로 변할지 모른다”고 했다.

김나영은 “오늘은 뭔가 연애하는 기분으로 메이크업도 하고 예쁘게 하고 데이트를 해보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나영은 지난 2025년 10월, 마이큐와 4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mint1023/@osen.co.kr

[사진] ‘김나영의 nofilterTV’


박하영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