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하수정 기자] 영화 ‘휴민트’(감독 류승완, 제공배급 NEW, 제작 ㈜외유내강)가 개봉과 동시에 가열찬 입소문의 주인공이 되어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휴민트’가 개봉 첫날 관객수 116,741명, 누적 관객수 131,626명을 기록하며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개봉 전 약 20만 장에 육박하는 사전 예매량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휴민트’는 현재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유지하며 확실한 대세 영화로 관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사진]OSEN DB.
‘휴민트’는 개봉과 동시에 실관람객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으며 압도적인 만족도를 입증했다. 관객들은 “명절 극장가를 책임질 작품”, “극장에서 봐야 할 액션”, “액션의 밀도와 서사가 함께 간다”, “배우들의 에너지가 스크린을 가득 채운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통쾌하게 터지는 총기 액션과 맨몸 격투, 긴박한 카 체이싱까지 오직 극장에서 체감할 수 있는 액션 쾌감은 물론, 인물들의 감정선까지 촘촘히 쌓아 올린 ‘휴민트’는 명절 극장가 필람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처럼 실관람객 평점과 입소문을 동시에 장악한 ‘휴민트’는 설 연휴에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관객 구성원들의 발걸음을 이끌며 장기 흥행에 본격 시동을 걸 전망이다. 스크린을 압도하는 강렬한 액션 카타르시스와 밀도 높은 감정 서사가 설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휴민트’는 비밀도, 진실도 차가운 얼음 바다에 수장되는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이들이 격돌하는 이야기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