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채연 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클유아)가 글로벌 '핫 루키' 위상을 증명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는 지난 11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된 '제2회 디 어워즈(D Awards)'에서 신인상인 디 어워즈 드림즈 실버 라벨(D AWARDS DREAMS SILVER LABEL)을 수상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앞으로 우리 대중음악을 이끌어 갈 우수 신인들을 선정하는 신인상 디 어워즈 드림즈 실버 라벨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날 일본 투어 스케줄로 인해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VCR 영상을 통해 "뜻깊은 상을 주신 '디 어워즈'와 소속사 식구들, 멤버들의 가족들까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아쉽게도 참석하지 못했지만, 다음 기회에 또 불러주신다면 꼭 참석해 멋진 무대로 '디 어워즈'를 빛내겠다"라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어 "우리 팬분들 클로저(공식 팬덤명), 너무너무 고맙고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알고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앞으로도 많은 모습 기대해 달라. 좋은 무대, 음악 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덧붙이며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해 4월 데뷔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미니 1집, 2집, 3집까지 총 세 장의 미니 앨범 누적 판매량 120만 장을 달성, 데뷔 1년이 채 되지 않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눈에 띄는 성과를 거듭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들은 지난해부터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2025 KWDA)' K 월드 드림 뉴비전상,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남자아이돌(신인) 부문,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핫티스트 부문, '틱톡 어워즈 2025' 뉴 웨이브 아티스트상,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2025 KGMA) IS 루키상, '제33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K-POP상,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골든 초이스상, 그리고 이날 '제2회 디 어워즈' 드림즈 실버 라벨 부문까지 신인상을 8관왕을 달성해 '글로벌 초특급 대세' 저력을 재차 증명했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단독 콘서트 '비욘드 유어 아이즈(BEYOND YOUR EYES)' 일본 투어를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나고 있다. 서울에 이어 지난 10일과 11일 양일간 도쿄 공연을 성료한 이들은 오는 13일 나고야, 15일 오사카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