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씨티은행 부동산·모기지 세미나 개최

New York

2026.02.12 19:51 2026.02.12 20:5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26일 맨해튼 코리아타운 지점
주택 매매 고객·업계 종사자 초청
시장 이해, 실질적 금융 정보 제공
씨티은행 코리아타운 지점은 오는 26일 한인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시장 이해와 실질적 금융 정보를 제공하는 부동산·모기지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 씨티은행]

씨티은행 코리아타운 지점은 오는 26일 한인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시장 이해와 실질적 금융 정보를 제공하는 부동산·모기지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 씨티은행]

씨티은행 코리아타운 지점은 오는 26일(목)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뉴욕시 맨해튼 코리아타운 지점 로비에서 부동산 및 모기지 세미나를 개최한다.
 
씨티은행은 “이번 세미나는 집을 구매하거나 매도를 계획 중인 고객, 그리고 부동산·금융·보험 등 관련 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마련됐으며, 최근 고금리와 시장 변동성 속에서 한인 커뮤니티가 보다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데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행사는 씨티은행 홈렌딩 오피서인 카이 챈과 K-Town 팀이 진행하는데 ▶현재 부동산 및 모기지 시장 동향 ▶씨티은행의 주요 모기지 프로그램 이해 ▶고금리 환경에서의 주택 구매 및 준비 전략 ▶씨티골드(CitiGold) 고객을 위한 이자 우대 및 금융 혜택 등 실질적인 내용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씨티은행 코리아타운 지점 지나 아길라 지점장은 “최근 많은 고객분들께서 ‘지금이 집을 사도 되는 시기인지’, ‘고금리 상황에서 어떤 선택이 현명한지’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는 단순한 상품 설명이 아니라, 현재 시장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각자의 상황에 맞는 방향을 함께 고민해보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길라 지점장은 “이번 세미나에서 특히 씨티골드 고객을 위한 금리 우대와 종합 금융 혜택에 대해서도 자세히 안내하고, 주택 구매자뿐 아니라 관련 업계 종사자들 간의 네트워킹 기회도 함께 제공해 한인 커뮤니티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세미나는 선착순 25명을 대상으로 진행되기에 오는 25일까지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참가 신청은 e메일([email protected]) 또는 씨티은행 코리아타운 지점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박종원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