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가을야구 다짐' 롯데 출정식부터 남다르다! 팬들과 함께 사직 5km 유니폼런 개최

OSEN

2026.02.12 22:0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롯데 자이언츠 제공

롯데 자이언츠 제공


롯데 자이언츠 제공

롯데 자이언츠 제공


[OSEN=이후광 기자]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가 3월 22일 2026시즌 출정식으로 팬 참여형 러닝 대회인 ‘유니폼런’을 개최한다.

유니폼런은 롯데 자이언츠 유니폼 등 관련 의상을 착용하고 기록 경쟁 없이 사직종합운동장 일대 약 5km 코스를 일주하는 행사다. 사직야구장 그라운드를 밟을 수 있는 구간도 포함돼 있어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롯데 자이언츠를 표현한 참가자들 중 인상적인 퍼포먼스와 의상을 준비한 팬을 선정해 행사 당일 시범경기 시구와 시타 기회, 개막시리즈 초대권,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 및 사인볼 등을 제공한다.

행사에 참여한 모든 팬들에게는 러닝용 경량 모자와 양말, 행사 당일 시범 경기 티켓과 완주 기념 메달을 전달하며, 종료 후 2026시즌을 앞둔 선수단의 포부를 듣는 시간도 마련한다.

한편, 예매는 롯데이노베이트 코튼시드에서 가능하다. 대표자 1명의 계정으로 동반 3명을 포함해 1인 4매까지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사전 등록 기간은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23일 오후 11시까지이며, 최종 접수 및 결제는 24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 자이언츠 공식 홈페이지와 앱 및 롯데 이노베이트 코튼시드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 자이언츠 제공

롯데 자이언츠 제공


/[email protected]


이후광([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