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부천FC1995, 육육곱창과 2026시즌 광고후원 협약 체결

OSEN

2026.02.12 23:2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서정환 기자] 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 이하 부천)가 팬심으로 맺어진 특별한 인연인 육육곱창 부천신중동점(대표 김도윤, 이하 육육곱창)과 인연을 이어간다.

부천FC1995는 9일(월) 오전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육육곱창과 2026시즌 광고후원 협약을 체결하며, 지난 시즌에 이어 파트너십을 지속하기로 했다.

육육곱창은 부천시 신중동 맛집거리를 대표하는 곱창 전문점으로, 구단의 오랜 팬인 김도윤 대표가 운영하는 곳이다. 경기 날이면 유니폼을 입은 팬들이 모여 중계를 시청하는 응원 공간으로 자리 잡았으며, 이를 접한 구단이 직접 매장을 방문해 2025년부터 인연을 맺게 됐다.

이번 협약 연장에 따라 양 측은 경기장 광고와 식사권 후원, 멤버십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협력을 이어간다. 구단은 홈경기장 내 다양한 설치물 광고와 공식 홈페이지 스폰서 노출을 통해 육육곱창의 홍보를 지원할 계획이다. 

육육곱창은 지난해보다 대폭 상향된 규모의 식사권 후원을 통해 구단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 한편, 부천 연간 회원 및 후원회원을 대상으로 매장 이용 시 10%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부천 팬들의 공간을 만드는 데 힘을 보태기로 했다.

부천 정해춘 대표이사는 “ 팬들이 경기장 밖에서도 구단에 대한 소속감을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소중한 공간을 제공해 준 김도윤 대표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특히 K리그1 승격 후 맞이하는 첫 시즌인 만큼, 육육곱창과 함께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육육곱창 김도윤 대표는 “팬으로서 시작한 인연이 파트너십까지 이어져 큰 영광"이라며 "2026년에도 변함없이 팬들을 위한 공간이 되겠다. 선수들이 1부에서도 최고의 경기력을 펼칠 수 있도록 끝까지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K리그1에서의 첫 여정을 준비 중인 부천 선수단은 오는 20일까지 경상남도 창원에서 2차 동계 전지훈련을 진행하며 시즌 개막을 위한 최종 담금질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email protected] 


서정환([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