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홍현희 잡음 속, 논란 싹 들어가는 근황..건강관리 모습 눈길

OSEN

2026.02.13 05:5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홍현희는 남편 제이쓴의 사업 홍보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SNS를 통해 일상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앞서 제이쓴은 홍현희의 체중 감량 과정을 콘텐츠로 공유한 뒤 식초, 오일, 야채 등을 활용한 식품을 론칭했다. 그러나 일부 누리꾼들은 홍현희의 다이어트 성공기를 제품 홍보에 활용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특히 ‘혈당 관리’와 식단 루틴을 강조해온 시점과 제품 출시 시기가 맞물리며 상업적 이용 논란이 불거졌다. 이에 제이쓴은 “다이어트 약도, 건강기능식품도 아닌 일반 식품”이라며 “운동과 식습관 개선으로 감량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 같은 논란 속에서 홍현희는 별도의 입장 표명 없이 SNS 스토리를 통해 일상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헬스장에서 트레이너 및 지인들과 함께 거울 셀카를 촬영한 모습이 담겼다. 운동복 차림에 수건을 어깨에 두른 홍현희는 “같이 운동하자”는 문구를 덧붙이며 꾸준히 운동을 이어가고 있음을 전했다.

또 다른 게시물에서는 식사 장면도 공개했다. 음식 사진과 함께 만족감을 드러내며 평소 식단을 유지 중인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직접적으로 논란을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운동과 식단을 병행하는 일상을 공개하며 건강 관리에 집중하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한편 홍현희는 최근 10kg 이상 감량해 40kg대에 진입한 사실을 알리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SNS'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