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강서정 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예능 ‘운명전쟁49’(기획 황교진, 성치경, 연출 황교진, 유수연, 작가 모은설)가 지난 11일 1~4회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시청자들은 “솔직히 이런 거 안 믿는 편인데 ‘운명전쟁49’는 진짜 첫 회부터 좀 다른 느낌이더라”, “아니 ‘운명전쟁49’ 보셈 너무 신기하고 진짜 미칠 거 같음” , “앉은 자리에서 정주행 다 함 너무 재밌음”, “다음 회 겁나 보고 싶음 아 일해야 하는데” 등 호평이 이어졌다.
이 같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운명전쟁49’는 글로벌 OTT 플랫폼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FlixPatrol(플릭스패트롤)에서 2/13(금) 기준, 디즈니+ TV쇼 부문 한국과 대만의 1위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월드와이드 TV쇼 부문에서도 10위에 랭크되며 흥행 저력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디즈니+ 앱 내 ‘오늘 한국의 TOP10’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OTT 통합 검색 플랫폼 키노라이츠의 ‘오늘의 트렌드 랭킹’ 전체 통합 3위, 디즈니+ 일간 통합 1위에 오르며 흥행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공개와 동시에 압도적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예능 ‘운명전쟁49’는 설 연휴를 앞두고 전 세대를 사로잡는 도파민 터지는 콘텐츠로 굳건히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금기를 깬 충격적 미션이 이어진 ‘촉의 전쟁’ 이후, 또 한 번의 예측불가 미션을 예고하는 ‘운명전쟁49’ 5~7회는 오는 18일(수) 디즈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