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임창정, ‘음악중심’ 접수..‘미친놈’ 존재감 증명

OSEN

2026.02.13 23:4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채연 기자] 가수 임창정이 신곡 ‘미친놈’으로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 속 ‘쇼! 음악중심’ 무대까지 오르며 지상파 3사 음악방송을 모두 섭렵했다.

임창정은 14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 신곡 ‘미친놈’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임창정은 첫 소절부터 레전드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묵직한 저음과 절제된 감정, 독백하듯 가사를 읊으며 무대 집중도를 단번에 높였다. 온전히 무대에 집중한 모습으로 한 소절씩 감정을 더해가는 임창정의 라이브는 보는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임창정은 무대가 후반으로 치달을수록 고음과 감정을 폭발시키면서 감동을 더 했다. 특히 ‘난 미친놈 너밖에 난 모르는 놈’, ‘헤어진 뒤에 널 더 사랑하는 불쌍한 놈’ 등의 가사를 처절하게 쏟아내며 전율 없이 들을 수 없는 무대를 완성했다.

임창정은 최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약 3년 만에 음악 방송 복귀를 알렸다. 대중은 현재 “내가 10대 때 좋아했던 가수인데, 지금 10대들도 듣고 있다”, “그냥 인정한다. 오랜만에 시원한 보컬에 가슴이 뻥 뚫린다”, “이렇게 라이브를 잘하다니, 자랑스럽다” 등의 반응이다. 여기에 ‘미친놈’은 발매와 동시에 카카오 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해 멜론 HOT100, 벨365 최신곡 차트 1위 등을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미친놈’은 사랑이 지나간 자리에서 남겨진 후회와 집착, 그리고 지워지지 않는 그리움을 솔직하게 드러낸 곡이다. 임창정은 ‘미친놈’을 시작으로 2026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사진] MBC ‘쇼! 음악중심’ 캡처


김채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