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김재환, 제대 후 활동 신호탄..첫 커버영상 공개

OSEN

2026.02.14 16:4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가수 김재환이 제대 후 첫 음악 콘텐츠를 공개하며, 2026년 활동 시작을 알렸다.

김재환은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0CM(십센치)의 '너에게 닿기를', 한로로의 '사랑하게 될 거야' 커버 영상을 차례로 공개했다.

먼저 김재환은 '너에게 닿기를' 기타 솔로 커버로 곡이 지닌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살리며 팬들에게 해맑은 인사를 건넸다. 청량하고 감각적인 분위기가 담긴 해당 커버 영상은 리스너들에게 산뜻하게 스며들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어 공개된 '사랑하게 될 거야' 커버 영상에서 김재환은 부드러운 보컬과 노련한 기타 연주를 선보였다. 노래가 지닌 솔직한 감정을 한층 담백하게 살리며 듣는 이들의 마음을 부드럽게 물들였다.

김재환이 제대 후 처음으로 선보인 이번 커버 영상은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에게 음악으로 전하는 인사처럼 느껴진다. 꾸밈없는 김재환의 모습을 담아낸 이번 영상들은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편안한 매력을 전하며 팬들에게 반가운 선물이 됐다.

한편 커버 콘텐츠 공개를 시작으로 활동 신호탄을 쏘아 올린 김재환은 더욱 깊어진 감성과 음악적 성장을 바탕으로 2026년 다채로운 음악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사진] 웨이크원 제공


지민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