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2026 설특집] “보양식 먹고 재충전” 강승윤·르세라핌·투어스, 가족들과 '힐링 설날'

OSEN

2026.02.15 14:1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2026년 병오년, ‘붉은 말의 해’ 설 연휴를 맞아 K팝 현장을 누비는 아이돌 스타들이 OSEN에 따뜻한 새해 인사를 전해왔다. 도쿄돔과 월드투어 등 전 세계 무대를 정조준하며 연습실에서 땀방울을 흘리는 ‘열일파’부터, 치열했던 활동을 뒤로하고 가족과 재충전에 나선 ‘충전파’까지, K팝 스타들의 개성 넘치는 설 연휴 계획을 담았다.

"집이 최고"... 보양식과 가족 여행으로 누리는 꿀맛 휴식

숨 가쁜 활동 끝 연휴에 잠시 쉼표를 찍는 이들도 있다. 솔로 정규 2집 [PAGE 2] 활동 후 단독 콘서트 투어를 진행 중인 강승윤은 "저는 이번 연휴 동안 스케줄을 소화하고, 이틀 정도는 토르와 함께 어머니 댁에 들러 집밥도 먹으며 사촌, 조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입니다"라고 알렸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어 "2026년 한 해에는 더 다양한 곳에서 저 강승윤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 여러분의 행복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그것이 저의 보람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하고 배부른, 행복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라고 인사를 남겼다.

월드투어 대장정을 마친 르세라핌은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끝으로 월드투어의 막을 내렸습니다. 지난 1년동안 열심히 달려온 만큼 이번 설 연휴에는 가족들과 함께하며 맛있는 보양식을 먹으면서 에너지를 충전하려고 합니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투어스 멤버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휴식을 즐길 예정이다. 이들은 "설 연휴를 맞아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멤버들은 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휴식을 즐길 예정입니다.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멤버들도 있습니다. 모두 각자의 방식대로 따뜻하고 건강한 명절을 보낸 뒤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라고 약속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3월 첫 투어를 앞둔 아일릿 역시 "이번 설에는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보내며 오랜만에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맛있는 음식 드시고, 소중한 이야기 많이 나누는 따뜻한 연휴 되시길 바랄게요. 저희 아일릿은 3월에 시작되는 첫 투어 ‘ILLIT LIVE ‘PRESS START’’부터 다음 앨범까지 더 열심히 달려갈 테니 앞으로의 여정도 많이 지켜봐 주세요.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전해왔다.

신곡 '404 (New Era)'로 뜨거운 인기몰이 중인 키키는 "신곡 '404 (New Era)'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아서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하고 특별한 연휴가 될 것 같은데요, 티키와 함께 맞이하는 첫 설 연휴라 더욱 그 의미가 큽니다"라며 "이번 연휴에는 오랜만에 가족들과 만나 건강하게 재충전하는 시간을 보내고, 다시 힘차게 복귀해서 얼른 티키들과 더 신나고 재밌는 활동 이어가고 싶습니다.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저희 다섯 명 모두 진심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까요,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설레는 첫 명절 인사를 전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말띠 해를 맞아 기운찬 축복을 전한 NCT WISH 시온은 "2026년 병오년 말띠의 해인 만큼 여러분 모두 지금 하고있는 일, 도전하려는 일들 모두 목표치를 달성할만큼 열심히 달려서 다 이룰 수 있는 해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작년도 올해도 내년도 가장 중요한 건 건강이기 때문에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덕담을 건넸다.

이외에도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랜만에 가족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며 푹 쉬려 합니다. 행복하게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오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설 연휴 행복하게 보내세요!"라고 전했으며, 가족들과 휴식을 예고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와 NEXZ는 각각 "올 한 해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요!", "이번 설에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시간 보내시고 다음 스텝을 위한 힘을 얻는 연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훈훈한 메시지를 남겼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각 소속사 제공


지민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