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육준서, 결국 '코 수술' 받았다 "숙제 완료..한달간 운동 못해"

OSEN

2026.02.15 15:2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나연 기자] UDT 출신 배우 겸 미술 작가 육준서가 코 수술을 받은 근황을 전했다.

14일 육준서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부러진 코 수술 숙제 완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코에 붕대를 감고 있는 육준서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육준서는 지난해 9월 "며칠간 병원 다니면서 회복에 힘썼는데, 코뼈 부러지고 고막이 4분의 3 정도 손상됐고 팔꿈치에도 물이 찼다. 코는 곧 수술해야 할 것 같다"고 부상 소식을 전했다.

이는 복싱 경기 중 부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육준서는 유튜브를 통해 "수술을 안 해서 코가 C자로 휘었다"며 미용 목적이 아닌 재건술을 진행할 것임을 밝히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육준서는 부상 소식을 전한지 반년 만에 미뤄뒀던 코 수술을 진행했다. 그는 "다들 안전운동하세요"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특히 육준서는 "앞으로 한달은 운동도 못하고 당분간 그림스타그램"이라고 코 수술 후 회복기간동안 운동보다 그림에 열중할 예정임을 알렸다.

한편 육준서는 채널A '강철부대'와 넷플릭스 '솔로지옥4'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2, 3', 웨이브 'ONE 하이스쿨 히어로즈'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에 나섰다. 

/[email protected]

[사진] 육준서 SNS


김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