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김다예♥’ 박수홍, 16개월 딸 재이..이목구비가 이미 완성

OSEN

2026.02.15 21:1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유수연 기자] 방송인 박수홍과 김다예 부부의 딸 재이가 인형 같은 미모로 또 한 번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다예는 15일 개인 SNS에 “16개월 아기 재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재이는 노란색 니트 재킷에 블랙 체크 스커트를 매치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렷한 눈망울과 오동통한 볼, 단정하게 꽂은 머리핀까지 더해져 마치 아동복 화보를 연상케 한다.

특히 두 번째 사진에서는 상점 내부를 배경으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블랙 타이즈와 플랫슈즈를 신은 채 서 있는 재이는 16개월이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 안정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동그란 얼굴형과 선명한 이목구비는 엄마 김다예를 쏙 빼닮은 분위기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또 다른 사진에서는 김다예와 함께 놀이 공간에 앉아 있는 모습도 담겼다. 검은색 재킷을 입은 김다예 옆에서 작은 손으로 장난감을 만지는 재이의 모습은 사랑스러움 그 자체. 엄마와 딸의 투샷은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엄마 판박이다”, “진짜 인형이 앉아 있는 줄”, “벌써 모델 포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수홍과 김다예는 지난 2021년 혼인신고 후 이듬해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시험관 시술을 통해 임신에 성공, 2024년 10월 첫 딸 재이를 품에 안으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email protected]

[사진] SNS


유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