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이병헌♥' 이민정, 설날 이민전 나왔다..귀여운子 가족사진까지

OSEN

2026.02.15 21:3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최이정 기자] 배우 이민정이 구정 연휴를 맞아 정성 가득한 ‘전 부치기’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민정은 16일 자신의 SNS에 “오늘 오후 6:00에 올라가는 구정연휴 #이민전 편 MJ 유튜브많관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민정은 앞치마와 모자를 착용한 채 커다란 쟁반 가득 전을 들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동그랑땡, 호박전, 깻잎전, 고추전 등 각종 전이 정갈하게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군침을 자극한다. 또 다른 사진에는 노릇하게 구워진 전이 테이블 위에 한가득 차려진 모습이 담겨 설 연휴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특히 한쪽에는 귀여운 아기를 담은 모습 등 가족 사진이 놓여 있어 따뜻한 명절 감성을 더했다. 화려한 무대 위 배우가 아닌, 정겨운 ‘집밥 장인’의 면모로 반전 매력을 드러낸 것.

이민정은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MJ’를 통해 일상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이번 ‘구정연휴 #이민전’ 편에서는 직접 전을 부치며 명절 준비 과정을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민정은 배우 이병헌과의 사이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작품, 예능 활동과 함께 유튜브를 통해 보다 친근한 일상을 공개하며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이민정 SNS


최이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