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사막의 매력에 흠뻑 빠진 그룹 엔시티 위시(NCT WISH)가 스펙터클한 웃음 폭탄을 터뜨린다.
글로벌 K-POP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의 오리지널 예능
(이하 ‘온더맵’ / 이한형 CP, 연출 이선영, 함가형) 5화가 오늘(17일) 저녁 8시 공개된다. 이번 화에서는 대망의 챌린지 맵을 완성하기 위해 마지막 관문인 ‘사막 BIG 3’ 챌린지에 도전하는 엔시티 위시(시온, 리쿠, 유우시, 재희, 료, 사쿠야)의 고군분투가 그려진다.
‘온더맵’을 통해 첫 해외 여행 버라이어티에 도전한 엔시티 위시는 그동안 몽골의 광활한 대자연을 배경으로 유목민 아이들과의 교감, 짜릿한 액티비티는 물론 세 번의 챌린지를 모두 성공하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웃음과 힐링으로 가득했던 여정이 막바지를 향해가는 가운데, 오늘(17일) 방송에서는 몽골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사막’으로 무대를 옮겨 역대급 스케일의 재미를 선사한다.
[사진]OSEN DB.
사막이라는 대자연을 마주한 감동도 잠시, 릴레이로 펼쳐지는 ‘블록버스터급’ 챌린지가 공개되자 멤버들은 다시 한번 열정을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남은 네오 퍼즐을 얻기 위해선 ‘사막 BIG 3’(활쏘기, 열쇠 찾기, 레이스) 챌린지의 성공이 중요한 상황. 과연 엔시티 위시가 무사히 챌린지 맵을 완성할 수 있을지 예측불허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설 연휴의 즐거움을 더할 엠넷플러스 오리지널 ‘ON THE MAP’ 5화는 오늘(17일, 화) 저녁 8시 엠넷플러스를 통해 글로벌 전 지역 라이브 스트리밍 및 4K 화질의 VOD로 공개되며, 다음 날인 18일(수) 저녁 8시 Mnet 채널에서도 방송된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