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일+육아 지쳐"..'활동 중단' 윤진이, 유튜브 재개 "많이 쉬고 충전"[핫피플]

OSEN

2026.02.17 13:1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나연 기자] 배우 윤진이가 한달 가량의 휴식을 마치고 다시 유튜브 활동을 재개한다.

17일 '진짜 윤진이' 채널에는 "안녕하세요 공주님들. 설 연휴 잘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회복도 할 겸, 힐링여행 다녀왔어요~"라고 근황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해외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윤진이와 그의 남편이 담겼다. 앞서 윤진이는 지난달 21일, 유튜브 활동 잠정 중단을 선언했던 바 있다.

그는 "저에게 재정비 시간이 필요해서 조금만 쉬어가려고 해요. 공주님들과 매주 만나고 싶었는데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서 정말 아쉬워요. 육아와 병행해보려 했지만 마음처럼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더 지치기 전에 잠시 숨 고르고 따뜻한 에너지로 가득 채워서 공주님들 곁으로 돌아오려고 해요"라고 전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육아와 일을 병행하느라 많이 지쳐있던 윤진이는 한 달동안 유튜브 업로드를 멈추고 온전히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보냈다. 그리고 한 달이라는 시간이 지나 다시 복귀를 예고한 것.

윤진이는 "그동안 걱정해주신 분들 덕분에 많이 쉬고, 웃고, 충전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역시… 공주님들 곁이 그리워서. 다음주부터 영상으로 인사드리려고 해요! 기다려주신 만큼 더 좋은 에너지로 찾아올게요! 공주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 건강하고 평안하시길 바라요~ 곧 만나요!"라고 전해 반가움을 자아냈다.

한편 윤진이는 지난 2022년, 4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윤진이 SNS


김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