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BTS RM, 초보 드라이버의 운전 실력 첫 공개.."나도 웃김"

OSEN

2026.02.18 01:0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RM이 드라이빙 영상을 공개했다.

RM은 18일 자신의 SNS에 "웃으면서 하입시더 #나도웃김"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RM이 운전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RM은 초보 운전자 답게 두 손으로 핸들을 꽉 쥔 채 불안정한 모습으로 웃으며 운전을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앞서 RM은 지난해 12월 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진행된 완전체 연습실 라이브 방송에서 최근 운전면허를 취득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당시 RM의 운전면허 취득 소식이 전해지자 RM의 솔로 2집 ‘Right Place, Wrong Person’의 수록곡 ‘Nuts’가 깜짝 역주행한 바 있다.

그의 솔로곡 ‘Nuts’ 속 “He a pro ridah, hoo, hoo, hoo, hoo rider / Must be an A1 guider” 가사와 근황이 맞물려 곡에 대한 관심에 급증한 것.

‘Nuts’는 당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2위로 깜짝 재진입하는가 하면 총 45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찍기도 했다. 

한편 RM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3월 20일 새 앨범 ‘ARIRANG’(아리랑)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email protected]

[사진] SNS


지민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