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아들, 이거 리얼임??" RM 엄마도 깜짝 속은 영상...RM "엄마 이거 AI 아니야"

OSEN

2026.02.18 13:3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박근희 기자] 방탄소년단의 리더 RM이 어머니와 나눈 친근하고 유쾌한 일상을 공개했다.

18일 RM은 어머니와 나눈 톡 대화 캡처 화면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RM의 어머니가 아들이 운전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유하며 보낸 메시지가 담겨 있다.

RM의 어머니는 영상 속 아들의 모습이 무척이나 신기한 듯 “아들 이거 리얼임??”이라고 물은 데 이어 “ㅎㅎ 진짜 같다^^”라며 감탄 섞인 반응을 보였다. 평소 팬들 사이에서 ‘무면허’로 유명한 아들이 능숙하게 운전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에 어머니조차 깜짝 놀라 확인에 나선 것.

이에 RM은 대화창 위에 “엄마 이거 AI 아니야”라는 글을 덧붙이며 단호하면서도 재치 있게 해명했다. 실제 본인이 운전한 것이라고 알린 상황이다. 현실적이면서 웃음이 나는 상황에 보는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3월20일 다섯 번째 정규 '아리랑'을 발표하고 완전체로 복귀한다. 복귀 다음 날인 3월21일 광화문 광장에서 'BTS 컴백 라이브: 아리랑'을 진행한다. 해당 무대는 넷플릭스와 협업해 전세계 190여개 국가에 생중계된다.

[email protected]

[사진] RM SNS


박근희([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