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데이브레이크, 3월 20일 소극장 라이브 'ONE NIGHT LIVE : ONL' 개최[공식]

OSEN

2026.02.19 15:4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밴드 데이브레이크(Daybreak)가 소극장 콘서트로 팬들과 더욱 가까운 거리에서 만난다.

데이브레이크(이원석, 김선일, 김장원, 정유종)는 오는 3월 20일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소극장 콘서트 'ONE NIGHT LIVE : ONL'(이하 'ONL') Vol.1을 개최한다. 전석 스탠딩으로 진행되는 만큼 관객과 무대의 경계를 허문 밀도 높은 라이브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ONL'은 어느 평범한 하루를 특별한 '오늘'로 바꾸는 단 하루의 공연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새로운 소극장 라이브 시리즈다. 의자에 앉아 감상하는 공연이 아닌 온몸으로 리듬을 느끼고 함께 뛰며 더 가깝게, 더 원초적인 밴드 사운드의 본질에 집중해 데이브레이크의 음악을 온전히 체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데이브레이크는 지난 2013년부터 여름마다 이어온 시그니처 공연 'SUMMER MADNESS'를 통해 탄탄한 라이브 저력을 입증해 왔다. 특히 10년 이상 공연을 성공적으로 이어오며 브랜드 신뢰도를 쌓아온 만큼, 새롭게 론칭하는 소극장 라이브 시리즈 'ONL' 역시 팬들의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오는 3월 개최되는 'ONL' Vol.1을 시작으로 프로젝트를 순차적으로 전개해, 보다 다양한 형태의 무대로 팬들과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데이브레이크의 소극장 콘서트 'ONL' Vol.1은 YES24 티켓을 통해 오는 24~25일 팬클럽 선예매가, 오는 26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가 순차 진행된다. /[email protected]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