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알뜰정보] 우거지국.북어국 8.99달러 스페셜 외'

Los Angeles

2026.02.19 23:27 2026.02.20 00:2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우거지국.북어국 8.99달러 스페셜  
 
외식 물가가 부담스러운 요즘, LA 한인타운 'STE 101'(구 신정)이 8.99달러 런치 스페셜로 주목받고 있다. 월~금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우거지국과 북어국을 각각 8.99달러에 제공한다. 우거지국은 푹 익은 채소에서 우러난 구수한 깊은 맛이 특징이며, 북어국은 담백하고 시원해 속을 편안하게 풀어준다. 자극적이지 않고 기본에 충실한 맛으로, 직장인과 인근 상가 직원들의 점심 한 끼로 자리 잡았다. STE 101은 LA 한인타운 6가와 캔모어 인근에 위치하며, 런치 스페셜 관련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문의: (213)674-7365
▶주소: 3450 W. 6th St. Ste 101, Los Angeles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역이민 준비, 자산 정리 해법 제시
 
미국 내 자산을 한국으로 이전하거나 정리하려는 역이민 수요가 늘면서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세미나가 열린다. '파라다이스 리얼티'와 'LNS 인베스트먼트'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미국에서 형성한 자산의 보호.이전.정리 방안을 다룬다. 국제조세 전문가 레지나 최 회계사, 이민법 전문 제이 박 변호사, 부동산 개발 전문가 김 니나 대표가 초청 연사로 나선다. 세무.법률.부동산 분야 핵심 이슈를 짚으며 역이민 과정의 리스크를 설명할 예정이다. 행사는 2월 19일 부에나파크, 2월 21일 LA에서 열린다. 참가비는 10달러이며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문의 : (562)484-4828(OC), (818)974-4989(LA)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우메켄 '오키나와 제도아리' 출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우메켄'이 위 건강과 소화 기능을 함께 고려한 신제품 '오키나와 제도아리'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오키나와산 제도아리에 발효 양배추와 여주, 5대 소화 효소를 더해 소화 관리에 초점을 맞췄다. 식후 더부룩함과 속 불편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소화를 원활하게 돕는 배합으로 설계됐다. 지친 위장을 부드럽게 관리하는 콘셉트로 일상적인 위.소화 케어를 제안한다. 오키나와 우메켄 농장의 최상급 제도아리와 5대 소화 효소로 업그레이드된 오키나와 제도아리는 가까운 우메켄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888)941-3311
▶웹사이트: umeken.com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싱글맘 주거 지원 프로그램 확대  
 
여성이 여성을 돕는 비영리 단체 '어컴퍼니 월드와이드(AW)'가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싱글맘 가정을 위한 주거 안정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한다. 가정폭력 피해자와 사별 후 미성년 자녀를 양육 중인 한부모 가정을 우선 지원하며, 재정 지원과 자립 지원을 병행한다. 월 소득 3500달러 이하 가정에 1년간 총 1만800달러를 단계적으로 지급하며, 1대1 멘토십과 기관 연계를 통해 정서.심리 회복과 자립을 돕는다. 사고나 질병 등 위기 상황에는 최대 3000달러의 무이자 긴급기금도 지원한다. 렌트비 지원 신청은 2월 28일까지 접수하며, 자세한 문의는 이메일로 가능하다.
▶이메일 : [email protected]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나르지오 뉴런 신제품 증정  
 
'세상에서 가장 편한 신발'로 알려진 기능성 신발 브랜드 '나르지오'가 오는 2월 28일까지 설맞이 1+1 빅 세일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2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나르지오 정품 운동화인 '뉴런' 신제품을 무료 선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블랙과 그레이 중 선택할 수 있다. 나르지오는 골프 퍼포먼스 라인과 골프 필드를 비롯해 나르지오 명작, M4 시리즈, 워킹화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OTC 카드 사용이 가능하며, 혈류짱.골든타임 등 마사지 제품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나르지오 제품은 가까운 나르지오 매장과 당뇨신발 취급 의료기구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문의 : (213) 263-2209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신시스 '라이프 레슨' 장학금 후원  
 
미국의 금융 마케팅 조직 '신시스(SYNCIS)'가 비영리단체 '라이프 해픈스(Life Happens)'가 주관하는 '2026 라이프 레슨 장학금 프로그램'에 후원사로 참여한다. 라이프 레슨 장학금은 부모나 법적 보호자의 사망으로 정서적.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대학생 및 대학 진학 예정자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지원 대상은 부모 또는 보호자를 잃은 경험이 있는 17세에서 24세 사이의 학생으로, 미국 내 대학.전문대학.직업학교에 재학 중이거나 입학 예정인 경우 신청할 수 있다. 지원자는 보호자의 부재가 자신의 삶과 재정 상황에 미친 영향을 주제로 한 에세이 또는 비디오를 제출해야 한다. 선발된 장학생들에게는 다가오는 가을 학기를 위한 장학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 웹사이트 : www.lifehappens.org/scholarship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