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고용준 기자] '이터널 리턴'이 일본의 대표 RPG 시리즈인 '페르소나'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넵튠은 지난 20일 PC 게임 ‘이터널 리턴(님블뉴런 개발)’이 JRPG ‘페르소나5 더 로열‘과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페르소나’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2700만 장 이상 판매되며 일본의 대표적인 JRPG. 그 중 ‘페르소나5 더 로열’은 2016년 발매된 원작 ‘페르소나5’에 새로운 스토리, 캐릭터, 시스템을 추가한 확장 완전판이며 메타크리틱 점수 95점을 기록하며 평단과 유저의 찬사를 받고 있다고 넵튠측은 설명했다.
님블뉴런 측은 “‘페르소나5 더 로열‘은 특히 독창적인 화풍과 스타일리시한 연출,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돋보이는 게임으로 ‘이터널 리턴’의 세계관과 캐릭터,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 등이 가장 잘 어울리는 게임 중 하나라고 생각해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에 추가된 ‘페르소나5 더 로열‘의 콜라보 콘텐츠는 조커 알렉스 영웅 등급 스킨, 퀸 실비아 영웅 등급 스킨, 바이올렛 엘레나 희귀 등급 스킨, 크로우 카밀로 희귀 등급 스킨, 팬서 라우라 희귀 등급 스킨 등 ‘페르소나5 더 로열’의 대표 캐릭터 5종의 콜라보 스킨을 중심으로 다양한 이모티콘, 프로필 아이템, 로비 배경, 드론/카메라/비석 스킨들이 함께 출시된다.
콜라보 기간 중 이용자는 콜라보 전용 토큰 박스와 ‘페르소나5 더 로열’ 스킨 패키지 3종 혹은 ‘페르소나5 더 로열’ 스킨 구독 패키지를 통해 스킨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