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유닛 데뷔 D-1’ NCT 제노VS재민 유쾌한 매력 대결..신곡 MV 티저 공개

OSEN

2026.02.21 20:0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NCT JNJM(엔시티 제노재민)의 신곡 ‘BOTH SIDES’(보스 사이즈) 뮤직비디오 티저가 화제다.

오늘(22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NCT JNJM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BOTH SIDE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으며, 경쾌한 멜로디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제노, 재민이 대치하는 모습이 교차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신곡 ‘BOTH SIDES’는 감각적인 사운드 디자인과 유려한 드럼 비트, 재치 있는 보컬과 랩이 인상적인 힙합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서로 다른 두 가지 매력으로 상대를 사로잡겠다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리스너들에게 어느 쪽도 놓칠 수 없는 선택지 사이에서 행복한 고민을 하게 만든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쉽게 닿지 않는 상대의 마음을 얻기 위해 제노와 재민이 펼치는 유쾌한 대결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두 사람의 캐릭터 대비를 위트 있게 풀어내 보는 재미를 극대화할 전망이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여기에 상대의 마음을 훔치기 위한 두 멤버의 과장된 액션과 재치 있는 연출, 시네마틱한 영상미가 어우러진 흥미진진한 스토리텔링과 시각적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NCT JNJM의 첫 미니앨범 ‘BOTH SIDES’는 2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동명의 타이틀곡 ‘BOTH SIDES’를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지민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