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워싱턴한인복지센터, 기금 모금 만찬 열어

Washington DC

2026.04.08 13:3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워싱턴한인복지센터(이사장 김진아)는 오는 4월 12일(일) 오후 5시 버지니아 맥클린에서 제52주년 기금 모금 만찬'을 개최한다
워싱턴한인복지센터, 기금 모금 만찬

워싱턴한인복지센터, 기금 모금 만찬

"한마음, 한뜻으로 나아가는 우리 공동체(One heart, one vision, one community)'를 슬로건으로 하는 이번 행사의 후원금은 1인당 200불로 4월 3일까지 워싱턴한인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또는 본보 광고에 있는 QR 코드를 이용해 등록 및 후원금 납부도 가능하다.  
문의: 703-354-6345(VA), 240-683-6663(MD)

홍알벗 기자 [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