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 미주 최대 한인 뉴스 미디어
English
지역선택
LA중앙일보
뉴욕중앙일보
애틀랜타중앙일보
시카고중앙일보
샌디에고중앙일보
밴쿠버중앙일보
토론토중앙일보
한국중앙일보
전체
사회
사회
사회
사건사고
사람/커뮤니티
이민/비자
교육
정치
국제
오피니언
경제
경제
경제
생활경제
금융/증권
재테크
부동산
비즈니스
자동차
라이프
라이프
라이프/레저
건강
종교
여행 · 취미
리빙 · 스타일
문화 · 예술
시니어
연예/스포츠
연예/스포츠
방송/연예
영화
스포츠
한국야구
MLB
농구
풋볼
골프
축구
ASK미국
ASK미국
전체상담
전문가 칼럼
전문가 소개
미국생활 TIP
영주권 문호
HelloKtown
HelloKtown
구인
렌트
부동산
자동차
전문업체
사고팔기
마켓세일
맛집
핫딜
교육
교육
에듀브리지
생활영어
업소록
의료관광
검색
사이트맵
미주중앙일보
검색
닫기
전체
사회
사회
사건사고
사람/커뮤니티
이민/비자
교육
정치
국제
오피니언
경제
경제
생활경제
금융/증권
재테크
부동산
비즈니스
자동차
라이프
라이프/레저
건강
종교
여행 · 취미
리빙 · 스타일
문화 · 예술
시니어
연예/스포츠
방송/연예
영화
스포츠
한국야구
MLB
농구
풋볼
골프
축구
ASK미국
전체상담
전문가 칼럼
전문가 소개
미국생활 TIP
영주권 문호
HelloKtown
구인
렌트
부동산
자동차
전문업체
사고팔기
마켓세일
맛집
핫딜
KoreaDailyUs
에듀브리지
생활영어
업소록
의료관광
해피빌리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미주중앙일보
닫기
검색어
검색
EXID 혜린, 종로구 타코집 차렸다..“저 사장 됐어요”
OSEN
2026.05.20 00:06
업데이트 정보 더보기
옵션버튼
글자 크기 조절
글자크기
확대
축소
인쇄
인쇄
공유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닫기
기사 공유
페이스북
X
카카오톡
링크복사
닫기
[OSEN=김채연 기자] 그룹 EXID 멤버 혜린이 타코집 사장이 된 근황을 전했다.
20일 혜린은 개인 SNS를 통해 “안국역 2번출구 맛집”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혜린은 “됐어요! 저 사장 됐어요!”라며 “맛없는 거 먹으면 바로 뱉는 먹는 거에 깐깐쟁이인데 타코먹고 반해서 제가 차렸다”라고 밝혔다. 이어 “저도 보고 타코도 먹으러 오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혜린은 2011년 엠넷 ‘슈퍼스타K 시즌3’에 출연한 뒤 이듬해 EXID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위아래’, ‘아예’, ‘매일밤’, ‘덜덜덜’, ‘L.I.E’, ‘Whoz That Girl’ 등 여러 히트곡을 발매했다.
/
[email protected]
[사진] SNS
김채연(
[email protected]
)
많이 본 뉴스
전체
로컬
이전
다음
이전
다음
실시간 뉴스
이미지 뷰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