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오세진 기자]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지난 주말 결혼식을 올린 에이핑크 윤보미가 하차 소식을 전했다.
21일 방영한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솔로민박의 커플들의 최종 선택이 이뤄졌다. 17기 순자, 27기 영철은 최종 커플이 되었다. 20기 영식과 25기 영자는 우여곡절 끝에 인기남과 인기녀로 최종 선택을 했다.
[사진]OSEN DB.
이어 데프콘은 윤보미의 하차 소식을 전했다. 윤보미는 “아쉽게도 그렇게 됐다”라면서 “1년 동안 부족했는데 예쁘게 봐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너무 감사하다”라며 인사했다. 윤보미는 1년의 시간이 마치 10년의 시간을 채운 듯 활약했던 그의 모습을 아쉬워하게 만들었다.
이어 윤보미는 “정말 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하게 돼서 영광이었다. 저는 시청자로 다시 돌아가서 응원하겠다”라며 훈훈하게 인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