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ITZY, 무대에서 가장 빛나는 '청량퀸'

OSEN

2026.05.25 19:1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장우영 기자] 그룹 ITZY(있지)가 여름을 앞두고 ‘청량퀸’으로서의 존재감을 각인했다.

지난 18일 새 앨범 'Motto'와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한 ITZY는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부터 24일 SBS '인기가요'까지 컴백 첫 주 음악 방송에서 존재감을 시원하게 빛냈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Motto’는 청량감이 깃든 트렌디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그럼에도 나는 나를 선택한다”는 단단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ITZY는 '대추 노노'('댓츠 어 노노' 별칭) 챌린지 열풍을 일으킨 'THAT'S A NO NO'(댓츠 어 노노) 안무가와 다시 한번 협업, ‘무대=ITZY 그 자체’를 증명했다.

또한 지난 19일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 안무 연습 영상을 비롯해 KBS2 ‘더 시즌즈-성시경의 고막남친’ 출연 등으로 여러 콘텐츠에서도 그룹 특장점을 드러냈으며, 음원 및 음반 차트 등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제 ITZY는 글로벌 무대로 시선을 옮긴다. 세 번째 월드투어 ITZY 3RD WORLD TOUR ‘TUNNEL VISION’(터널 비전)을 오는 6월부터 재개하며, 같은달 23일(현지시간)에는 모로코 라바트에서 열리는 대형 뮤직 페스티벌 마와진(Mawazine)에 헤드라이너로 참석해 전세계에 존재감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