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 미주 최대 한인 뉴스 미디어
English
지역선택
LA중앙일보
뉴욕중앙일보
애틀랜타중앙일보
시카고중앙일보
샌디에고중앙일보
밴쿠버중앙일보
토론토중앙일보
한국중앙일보
전체
사회
사회
사회
사건사고
사람/커뮤니티
이민/비자
교육
정치
국제
오피니언
경제
경제
경제
생활경제
금융/증권
재테크
부동산
비즈니스
자동차
라이프
라이프
라이프/레저
건강
종교
여행 · 취미
리빙 · 스타일
문화 · 예술
시니어
연예/스포츠
연예/스포츠
방송/연예
영화
스포츠
한국야구
MLB
농구
풋볼
골프
축구
ASK미국
ASK미국
전체상담
전문가 칼럼
전문가 소개
미국생활 TIP
영주권 문호
HelloKtown
HelloKtown
구인
렌트
부동산
자동차
전문업체
사고팔기
마켓세일
맛집
핫딜
교육
교육
에듀브리지
생활영어
업소록
의료관광
검색
사이트맵
미주중앙일보
검색
닫기
전체
사회
사회
사건사고
사람/커뮤니티
이민/비자
교육
정치
국제
오피니언
경제
경제
생활경제
금융/증권
재테크
부동산
비즈니스
자동차
라이프
라이프/레저
건강
종교
여행 · 취미
리빙 · 스타일
문화 · 예술
시니어
연예/스포츠
방송/연예
영화
스포츠
한국야구
MLB
농구
풋볼
골프
축구
ASK미국
전체상담
전문가 칼럼
전문가 소개
미국생활 TIP
영주권 문호
HelloKtown
구인
렌트
부동산
자동차
전문업체
사고팔기
마켓세일
맛집
핫딜
KoreaDailyUs
에듀브리지
생활영어
업소록
의료관광
해피빌리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미주중앙일보
닫기
검색어
검색
이현이, 21년만 앙드레김 패션쇼 복귀..“데뷔 때, 포즈 까먹어 잘렸다” (워킹맘이현이)
OSEN
2026.06.03 08:05
업데이트 정보 더보기
옵션버튼
글자 크기 조절
글자크기
확대
축소
인쇄
인쇄
공유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닫기
기사 공유
페이스북
X
카카오톡
링크복사
닫기
[사진]OSEN DB.
[OSEN=박하영 기자]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 과거 앙드레김 쇼에서 잘린 일화를 고백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워킹맘이현이’에는 ‘신인시절 앙드레김에 찍혔던 이현이, 21년만에 메인 모델로 복귀 (앙드레김 패션쇼, 한강 런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현이는 21년 만에 앙드레김 패션쇼 런웨이에 복귀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본격 리허설을 앞두고 3분짜리 음악에 맞춰 100m 무대 타이밍을 연습하고 또 연습했다 .
그러던 중 이현이는 김중도 디자이너와 한국모델 문화예술협회장을 맡고 있는 이선진을 만났다. 이현이는 “언니 앙드레김 선생님 쇼 많이 하셨냐”라고 물었고, 이선진은 “많이라고 하는 기준이?”라고 되물었다.
[사진]OSEN DB.
이현이는 “전 한번 밖에 안했다. 데뷔해서 첫 해 한번 하고 그후로 짤렸다. 사실”이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원래 리허설 10시간씩 하잖아요. 그리고 가서 본 쇼에서 시그니처 포즈를 까먹은 거다. 혼자 제 옆에 파트너는 하고 있는데 그 후로 다시는 못 했었다”라고 털어놨다.
그리고 21년 만에 서는 앙드레김 쇼. 이선진은 “신인이어서 잘렸는데 오늘 복귀 무대로 제일 메인이다. 인생사 참 알다가도 모를 일”이라고 말했다. 이에 김중도 디자이너는 “오늘은 잊어버릴 일 없겠죠”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이현이는 “무대를 활용해라”는 이선진의 조언을 토대로 본 리허설에서 완벽한 워킹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mint1023/@osen.co.kr
[사진] ‘워킹맘이현이’
박하영
많이 본 뉴스
전체
로컬
이전
다음
이전
다음
실시간 뉴스
이미지 뷰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