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2am, 1년만 완전체 신곡 ‘영화처럼’ 발매..설렘 가득 시티팝 [공식]

OSEN

2026.06.03 16:27 2026.06.04 02:3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OSEN=김채연 기자] 그룹 2am이 신곡 ‘영화처럼’으로 여름을 설레게 만든다.

2am은 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디지털 싱글 ‘영화처럼’을 발매한다.

‘영화처럼’은 멤버 정진운이 작곡한 곡으로, 밝고 아름다운 무드 속 사랑에 빠진 순간을 마치 한 편의 영화를 찍는 듯한 감성으로 풀어낸 곡이다. 감미로운 멜로디와 세련된 시티팝 사운드가 어우러져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완성했다는 후문.

여기에 임슬옹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2am 특유의 음악적 색채를 한층 더 짙게 담아냈다.

한편, 2am은 신곡 발매와 함께 오는 12월부터 14일까지 NOL씨어터 동양생명홀에서 단독 콘서트 ‘오늘, 2am’을 개최한다. 

/[email protected]

[사진] 2am


김채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