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US메트로뱅크 주주총회

Los Angeles

2026.06.24 18:1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US메트로뱅크(행장 김동일)가 24일 정오 가든그로브 본점에서 2026년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아서 리, 오스틴 박, 스튜어트 김 등 총 7명의 기존 이사 재선임안을 인준했으며, 회계법인 ‘베이커 틸리 US’와의 1년 계약 연장을 승인했다. 지난해 김 행장에게는 총 83만2123달러의 컴펜세이션이 제공됐다. 주주총회에 모인 은행 주주들이 주요 안건 내용을 논의하고 있다.                            [US 메트로뱅크 제공]

US메트로뱅크(행장 김동일)가 24일 정오 가든그로브 본점에서 2026년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아서 리, 오스틴 박, 스튜어트 김 등 총 7명의 기존 이사 재선임안을 인준했으며, 회계법인 ‘베이커 틸리 US’와의 1년 계약 연장을 승인했다. 지난해 김 행장에게는 총 83만2123달러의 컴펜세이션이 제공됐다. 주주총회에 모인 은행 주주들이 주요 안건 내용을 논의하고 있다. [US 메트로뱅크 제공]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