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LA 인근 베스트 브런치 식당] 게으른 브런치가 행복하다

만사가 귀찮은 주말. 평소보다 조금은 늦잠을 잔다. 샤워는 생략하고 간단하게 세안을 하고 모자를 눌러쓴다. 그리고 맛있는 브런치를 먹으러 나간다. 주말에만 느낄 수 있는 행복이다.

게으른 아침을 행복하게 시작하게 해줄 LA인근 브런치 식당들을 소개한다.

3가길에 있는 식당 AOC는 LA를 벗어나 멀리 여행을 온 듯한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는 곳이다. 특히 스패니시 스타일의 패티오는 이 식당의 자랑이다. 셰프인 수잔느 고인의 브런치 메뉴는 옥수수 가루로 만든 폴렌타와 구운 아스파라거스 등 신선한 채소와 과일 등이 곁들여져 나와 조금은 까칠하게 느껴지는 늦은 아침의 입맛을 부드럽게 당겨준다. 피스타치오, 블루베리, 메이어 레몬과 어우러진 프렌치 토스트도 유명하다. 브런치 메뉴 가격은 10달러 중반대. 브런치 서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한다. ▶주소: 8700 W. 3rd St. LA.

이탈리안 식당 리틀돔(Little Dom's)은 선데이 브런치의 핫스팟이다. 장소는 작지만 항상 북적인다. 특히 이 식당은 훌륭하게 요리된 하우스 계란 요리와 신선한 샐러드 그리고 10달러에 프로세코 와인을 마실 수 있어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다. 애완견을 데리고 갈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주소: 2128 Hillhurst Ave.

패서디나 올드타운에 자리한 '러셀스 패서디나(Russell's Pasadena)' 80년 넘게 이곳에 자리를 잡고 있는 전통의 식당이다. 식당 내부는 눈에 익은 유명 화가들의 미술품들이 걸려 있어 클래식한 분위기를 더한다. 메뉴는 미국·프랑스·이탈리아식 홈메이드 메뉴로 깔끔하고 자극적이지 않다. 인기 메뉴는 프렌치 토스트다. 베지터리안 브리토 등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메뉴도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다. ▶주소:30 N Fair Oaks Ave Pasadena CA 91103

샌타모니카 비치에 위치한 식당 피그(Fig)는 신선한 제철 채소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이 식당에서 한 블록 떨어진 곳에 일주일에 두번 오픈하는 파머스 마켓이 있다. 브런치 메뉴로는 브리또, 우에보스 란체로스, 키노아 샐러드, 베이컨 와플 등 앤젤리노들에게 아주 친근한 메뉴들이 주다.

▶주소:101 Wilshire Blvd., Santa Monica

좀 더 격식을 갖춘 곳을 찾는다면 베벌리힐스 라시에네가 블러바드에 위치한 트레스(Tres)나 웨스트 할리우드에 위치한 더 처치힐(The Churchill)에 가 보는 것도 좋다.

이외에도 실버레이크에 있는 바브릭스(Barbrix)와 카페스텔라(Cafe Stella), 더 키친(The Kitchen), 페어팩스에 있는 BLD, 점심 같은 아침을 먹을 수 있는 바아마(Bar Ama) 등 LA인근에는 다양한 브런치 식당들이 있다.

오수연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