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JTBC '히든싱어3'…'가요계 레전드 여제' 이선희 첫번째 주인공으로 나선다!

Los Angeles

2014.07.30 09:3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급'이 다른 그녀의 '품격 행보'!" '가요계 레전드 여제' 이선희가 JTBC '히든싱어3' 첫 번째 주인공으로 출격을 예고, 전국의 모창 능력자들을 긴장하게 하고 있다. 가수 이선희가 오는 8월 중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히든싱어3'의 첫 번째 무대를 열게 되는 것.

1984년 'J에게'로 데뷔 한 이후 15장의 정규 앨범을 발표하며 30년째 대한민국 가요계 왕좌를 지키고 있는, 여자 가수로서는 전무후무하게 '최초 최고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진정한 '가요계 레전드 여제' 이선희가 또 어떤 신화를 만들어 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무엇보다 데뷔 30년차의 관록과 내공을 지닌 이선희는 작은 몸집에서 나오는 울림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폭풍성량과' 압도적인 가창력, 섬세한 감수성까지 겸비한 자타공인 대한민국 대표 가수. '히든싱어' 〈시즌1>부터 '히든싱어에서 가장 보고 싶은 가수 1위'로 뽑히는가 하면, '가장 따라 부르기 힘들 것 같은 가수 1위'로 꼽히기도 하는 등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이와 관련 '히든싱어' 제작진은 〈시즌1>, 〈시즌2>를 거치는 2년이라는 시간 동안 이선희를 섭외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였던 터. 이에 평소 뜨거운 '팬 사랑'으로 정평 나있는 이선희가 제작진과의 의리를 지키는 것은 물론, 데뷔 30주년을 맞아 노래를 통해 팬들과 좀 더 가까이 소통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히든싱어3' 출연제의를 수락, 각별함을 더하고 있다. 특히 최근 진행된 '히든싱어3-이선희특집' 예선 현장에는 역대 시즌을 통틀어 가장 많은 지원자가 몰리며, 이선희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선희는 올 초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 15집 '세렌디피티(serendipity)'를 발매, 또 하나의 히트곡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탄생시켰다.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