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맛집을 찾아서-O'Mamamia]부담없는 이탈리안 미각

Los Angeles

2004.01.30 13:5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한인타운 한복판에 자리잡고 있는 ‘O’Mamamia’는 수많은 식당과 커피샵, 상점들 사이에 끼여 있는 이탈리안 식당이다.

겉에서 보기와 달리 안으로 들어서면 어느 유명 식당 못지 않은 인테리어가 손님들을 맞이한다. 캐주얼 하면서도 이탈리안 식당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음식 가격도 7~10달러 선으로 부담되지 않는 가격이다. 양도 점심으로 먹기에는 딱 알맞다.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해 입맛을 돋구는 따뜻한 마늘빵으로 시작되는 메뉴로는 파스타가 주를 이룬다.

그중 해산물과 요리되는 파스타 요리가 먹어볼만 하다. 이외에도 라자니아와 스파게티, 신선한 야채와 마늘로 요리된 앤젤헤어 파스타, 말린 토마토와 크림 소스와 함께 서브되는 보우타이 파스타 등이 있다.

샐러드(Insalate)는 5~7달러에 판매되고 Panini는 미트볼과 소시지, 구운 닭고기, 야채 등을 넣어 주문할 수 있다. 가격은 6달러선. 피자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는데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피자도 마련해 놓았다.

만일 파스타가 입에 맞지 않는다면 적은 양의 파스타와 야채와 함께 서브되는 닭요리나 고기, 생선 요리도 맛볼 수 있다. 대부분이 와인 소스나 크림 소스, 토마토 소스에 요리된다.

점심 식사 손님들을 상대로 장사하는 식당으로 오전 11시부터 오후4시까지만 오픈한다.

△주소: 3446 Wilshire Blvd., LA

△문의: (213)368-1999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