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닷컴 '칼리지 인사이드 (
collegeinside.koreadaily.com)'가 미주 한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남가주를 대표하는 에너지 회사 '에디슨사'를 견학하고 취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칼리지 인사이드'는 미주 한인 언론사로는 최초로 한인 대학생들이 발로 뛰어 미국 대학의 최신 뉴스와 각종 컨텐트를 제공하는 대학 정보사이트입니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사회에 첫발을 내딛기 전 미국 기업의 문화와 시설을 탐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대학생이라면 고민하는 졸업 후의 진로 결정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남가주를 대표하는 전기 공급회사인 에디슨사와 '칼리지 인사이드'가 공동으로 기획한 '투어 프로젝트'는 전기 절약 및 효율성이 중요시 되는 시기에 미래 대체 에너지로 각광 받고 있는 태양열 발전 현장, 에디슨사가 자랑하는 스마트 홈 에너지 투어, 전기차 미니 충전소 체험, 자연보호 개발 계획 프리젠테이션, 취업에 유용한 팁 등과 함께 한국인 직원과의 인터뷰 기회도 제공됩니다.
또한 기업 투어 대학생 기자단으로 선정된 학생들은 투어를 마친 후 기사 작성의 기회도 주어집니다.
이번 기회를 통하여 평소 접하기 힘든 주류 사회의 기업도 탐방하고 미래 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첫 걸음을 내디딜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에디슨 기업 투어에 참가하는 학생은 자신이 재학하고 있는 학교를 대표해 소식을 전달하는 칼리지 인사이드 대학생 리포터로 6개월간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얻고 대학생 기자단 활동 후 인증서도 발급 받아 자기 발전의 기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면 신청서를 보내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