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으로 새해 인사 할 일이 많은 시기지만 국제 통화료 때문에 마음 편한 통화가 부담스러운 한인들이 많다.
요즘 스마트폰을 통한 무료 통화 앱들이 있지만 끊김이나 앱 조작에 불편을 느끼는 사람들, 사업상 유선전화로 통화가 이뤄져야 하는 경우에는 제약이 따르게 된다.
새로운 국제 통화 서비스 iTalkM은 월 3.99 달러의 저렴한 요금으로 한국 유선 전화나 휴대전화로 80분간 통화가 가능한 서비스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준다. 스피드 다이얼 기능을 통해 번거로운 한국 국제전화 번호를 간단한 미국 번호로 저장 사용할 수 있고, 한국으로부터의 전화 수신이 많은 경우에는 별도 제공되는 한국 070 전화번호도 활용할 수 있다. 타 업체에서는 한국 전화번호를 제공하지 않거나 높은 사용료가 부과된다.
또한 계약기간이나 개통비가 없기때문에 가입에 부담이 없다는 것도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그동안 국제 전화비 부담 때문에 늘 간단한 인사만 나누며 가족 친지들과 소원해지는 것이 염려스러웠다면 새해 인사는 iTalkM을 사용하여 따뜻한 덕담도 나누며, 보다 여유롭고 알찬 2015년을 시작해보자.
계약 기간과 개통비 무료 행사는 1월 31일까지 이어진다. 저렴한 국제전화 서비스 iTalkM에 대한 궁금증은 한국어 홈페이지www.iTalkM.com 또는 연중무휴 365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365일 한국어 친절 고객 상담 1-877-482-5507 (09:00 am ~ 1:30 am 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