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JTBC '나홀로 연애중'…GOT7 잭슨, "JYP 계약할 때 연애 안하기로 약속", "좋아하는 이성 앞에서도 생리현상 거침없이 보여줘"

Los Angeles

2015.02.13 21:4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GOT7 잭슨이 연애에 관한 소속사와의 계약 조건을 공개했다.

JTBC '나홀로 연애중' 에 게스트로 출연한 GOT7 잭슨은 '여자 친구가 있냐'는 MC들의 질문에 "현재 소속사 사장님인 JYP형과 약속했기 때문에 여자 친구를 사귈 수 없다"고 답했다. 이에 장동민이 "좋은 사람 있으면 사귈 수도 있지않냐"라고 묻자 잭슨은 "사귈 수 없다. 왜냐면 지금은 약속했기 때문에"라고 말하며 끝까지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

마지막 연애가 언제였냐는 MC들의 집요한 질문에도 "계약 쓰기 전"이라고 답하며 계약 조항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GOT7 잭슨은 이날 녹화에서 연인 간 생리현상에 대해 관대한 생각도 밝혔다.

최근 녹화중 소녀시대 유리와의 '가상현실 연애' 상황 중 '방귀 신호가 왔을 때의 적절한 행동'에 대한 문제가 등장했다. 이에 잭슨은 "그냥 빵! 한다. 누구한테 일부러 잘 보이려고 노력하기보다 원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MC들이 "반대로 여자친구가방귀를 뀐다면 어떤 생각이 들 것 같냐"라고 묻자 잭슨은 "그래도 예뻐보일 것 같다"라고 말하며 솔직한 연애관을 공개했다.

"소리가 여성스럽지 않아도 괜찮냐" "냄새가 심해도 괜찮다는거냐" 등 MC들의 집요한 질문에도 꿋꿋하게 "창문열면 그만"이라고 말하며 일관된 모습을 보였다.

GOT7 잭슨의 연애에 관련된 계약 내용과 연애관은 오늘(14일·토) JTBC '나홀로 연애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