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대한민국 건국’ 특별집회

Washington DC

2015.06.29 06:2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이호 목사, 오늘·내일 필그림교회서
이승만기념사업회 워싱턴지회 주최
이승만기념사업회 워싱턴지회(회장 전용운)가 이호 목사 초청 ‘하나님의 기적 대한민국 건국’ 특별집회를 개최한다.

통일한국리더십 대표인 이 목사는 29일(월)과 30일(화) 오후 7시 필그림 교회에서 열리는 집회에서 기독교적 관점으로 분석한 대한민국 건국과정과 이승만 초대 대통령의 역할을 소개한다.

이 목사는 ‘하나님의 기적 대한민국 건국’이라는 책의 저자로 유튜브 등을 통해 이승만 대통령에 대한 강의를 해오고 있다. 이승만기념사업회는 30일 오전 11시 애난데일 펠리스에서 목회자들을 초청해 이 목사와 간담회를 갖는다.

이 목사는 내달 1일(수) 오전 11시 같은 장소에서 한미 나라사랑기도운동 연합회 발기인 대회에 참석하며 같은 날 오후 8시 와싱톤중앙장로교회에서는 이호 목사 초청예배가 열릴 예정이다.

이번 집회는 한미애국총연합회(회장 김용돈)·한미자유연맹(총재 강필원)·6.25참전유공자회(회장 이경주)·시민연맹(회장 차용대)가 후원한다.

전 회장은 “대한민국의 건국 과정과 이승만 초대 대통령의 역할이 제대로 조명되지 않아 일반인들이 왜곡된 역사의식을 갖는 경우가 많다”며 “이 대통령과 건국사에 해박한 전문가인 이 목사의 강연이 동포사회에 큰 도움일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영남 기자
[email protected]



사진 투데이 이호 목사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