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아이(Red Eye)=공포영화의 거장 웨스 크레이븐 감독의 스릴러. 비행기 타는 걸 싫어하는 리사는 옆자리 남자와 즐거운 시간을 가지면서 마음이 풀어진다. 하지만 옆 남자는 이륙과 함께 정체를 드러낸다. 남자의 목표는 국토안보부 부장관 암살. 리사가 암살작전에 협조하지 않으면 아버지를 죽인다고 위협한다. 레이철 매카덤스.실리언 머피 주연. 등급 PG-13.
▷40세 총각(The 40 Year-Old Virgin)=전자제품 가게에서 일하는 앤디는 마흔의 나이에 단 한 번도 성경험을 하지 않았다. 동료들은 총각딱지를 떼주겠다고 나서지만 실패한다. 마침내 앤디는 세 아이의 엄마인 중년 여인에게 관심을 갖는데 둘은 섹스를 하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사귄다. 독특한 주제의 코미디. 등급 PG-13.
▷심야의 외계인(Aliens of the Deep)='타이태닉'의 제임스 캐머론 감독이 해양 생물학자와 우주항공국 조사요원들과 함께 만든 해저 생물 탐험 3D 다큐멘터리. 해저생물을 외계인의 모습과 연관시킨다. 등급 G.
▷카오스(Chaos)=10대 소녀 2명이 레이브 파티에서 엑스터시에 취해있다 납치된다. 외딴 캐빈에 끌려간 이들은 미치광이 앞에 내던져지는데 부모들이 딸들을 구출하러 나선다. 실베스터 스탤론의 아들 사지 스탤론이 출연한다. 등급없음. 17세 이하에 적합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