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최고 신라면도 울린 농심 '짜왕'이 미주 지역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최근 전파를 타고 있는 TV 커머셜용 짜왕 동영상은 SNS를 통해 급속 전파되면서 짜왕의 인기를 가속화 시키고 있다.
농심아메리카가 직접 제작한 짜왕 동영상은 짜장면을 선호하는 젊은 한인 1.5세와 2세들을 타겟으로 하여, 한국의 짜장면이 그리운 여자친구를 위해 짜왕을 직접 요리해 여자친구 집으로 배달한다는 스토리로 구성됐는데 전체적으로 밝고 유쾌한 연인 사이를 묶어주는 짜왕의 맛을 동영상으로 그려냈다.
특히 현재 미국 영화 '메이즈러너'로 할리우드에서 주목받고 있는 젊은 남자 배우 이기홍을 모델로 기용, 젊은 여성층의 반응이 가히 폭발적이다. 짜왕 동영상은 일주일만에 10만에 가까운 유튜브 조회를 기록하고 있으며 짜왕 페이스북은 42만의 페이지뷰를 올리고 있다.
농심 아메리카측에 따르면 " 짜왕은 모든 물량이 한국에서 직수입 되고 있는데 컨테이너가 들어오자마자 미 전 지역의 마켓으로 출고되는 실정 "이라며 "한인 밀집 지역의 일부 마켓들에서 품귀될 정도로 짜왕의 인기는 갈수록 치솟고 있다" 고 덧붙였다.
농심 짜왕은 굵은 면발과 큼직한 야채 건더기 스프가 특징인데 다시마를 넣어 생면에 가까운 식감을 구현했으며 간짜장과 같은 야채 스프는 기존 제품들과 비교가 안되는 큼직한 건더기가 일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