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금주의 핫딜] '빅보이' 이대호, LA 에인절스와 원정경기 티켓 단독 할인 판매

Los Angeles

2016.04.17 17:1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23일(토) 경기 핫딜서 최고 45% 할인
지난 13일 시애틀의 세이프코필드에서 열린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홈경기에서 '빅보이' 시애틀 매리너스의 이대호가 연장 10회말 극적인 끝내기 홈련을 터뜨려 시애틀 홈팬들 뿐만 아니라 LA 지역 한인들도 짜릿한 야구의 맛을 만끽했다.

시애틀 야구팬들을 잠 못 이루게 만든 주인공 이대호가 한인들도 많이 거주하는 오렌지카운티의 LA에인절스 홈구장에서 22일부터 24일까지 원정 경기를 치르기 위해 LA를 찾는다. 이에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은 이번 시애틀 매리너스 이대호의 LA 에인절스와의 원정경기를 시작으로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이 LA지역에 연고를 둔 두팀 즉 다저스와 에인절스와의 어웨이 게임에 출전할 경우 경기 입장 티켓을 한인들에게 최고 40%까지 디스카운트 해 판매하기로 했다. 이번 시애틀 매리너스 이대호 출전 경기는 22일(금) 저녁 7시를 시작으로 23일(토) 저녁 6시 5분 그리고 24일(일)오후 12시 35분에 애너하임에 위치한 에인절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은 이대호의 LA 원정 두번째 경기인 23일 경기 티켓을 판매한다. 판매할 티켓의 섹션은 1루 원정팀 덕아웃 뒷편쪽에 위치한 필드 MVP 섹션과 3층 클럽 MVP 섹션이다. 필드 MVP 섹션의 티켓 정가는 110달러이고 클럽 MVP의 정가는 76달러인데 핫딜에서는 필드 MVP 티켓을 45% 할인된 60달러, 클럽 MVP는 30% 할인된 53달러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시애틀 매리너스 이대호가 출전하는 23일 경기는 LA 에인절스 구단에서 입장하는 모든 관람객들에게 LA 에인절스 야구 모자를 선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돼 있어 한인 야구팬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게임으로 기억에 남을만 하다.

또한 이번 시애틀 매리너스와 LA 에인절스와의 경기는 비록 주전은 아니지만 LA 에인절스의 1루를 맡고 있는 코리안 메이저리거 최지만 선수의 출전도 예상돼 이대호와 최지만 선수의 특별한 만남도 한인 야구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코리아데일리닷컴 핫딜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철벽 불펜 마운드를 담당하는 오승환 선수가 출전하는 5월 10일-12일까지의 LA 에인절스와의 LA 원정경기, 그리고 곧바로 이어지는 LA다저스와의 원정경기 티켓도 판매할 예정이다. 그리고 김현수의 볼티모어 오리올스의 LA 에인절스와의 원정경기인 20일-22일 게임도 김현수 선수의 출전 여부에 따라 판매하게 된다.

티켓 구입은 온라인 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과 LA 코리아타운 갤러리아의 중앙티켓센터 그리고 LA중앙일보 본사 1층에서 구매할 수 있다. 티켓 픽업은 LA지역은 코리아타운 갤러리아의 중앙티켓센터이며 풀러턴이나 부에나파크, 어바인지역은 중앙일보 OC 총국에서 22일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

▶문의 :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OC 티켓 픽업 (714)590-2500


김윤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