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피부과 전문 화장품 '닥터지' 주류시장 진출

New York

2016.04.18 23:1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노드스트롬·월마트 입점 기념 행사 실시
고운세상 피부과의 전문 코스메슈티컬(Cosmetics+Pharmaceutical의 합성어) 브랜드 '닥터지(Dr.G.사진)'가 미 주류시장에 진출한다.

닥터지는 고운세상 피부과의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으로 피부 과학을 기반으로 한 피부과 전문 화장품 브랜드이다. 인체에 유해한 파라벤과 알코올 벤조페논을 첨가하지 않아 피부 자극이 적은 것이 특징이며 8명의 의학박사와 33명의 피부과 전문의 등 피부 전문가로 구성된 연구진들이 만들어 낸 저자극 제품의 화장품 브랜드다. 회사측에 따르면 닥터지는 한국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유명한 한국 최초 피부과 화장품이며 현재 전세계 17개국에 수출.유통되고 있다.

또한 닥터지의 하이엔드 화장품 라인은 올해 노드스트롬에 입점이 확정됐고 저가라인인 'DERMA DR.LAB' 또한 오는 7월 월마트에 입점될 예정이다. 월마트의 경우 한국 화장품 브랜드 중 최초 입점으로 500여개의 매장에 입점된다. DK 코스메틱(Cosmetics)은 노드스트롬 및 월마트 론칭을 기념해 닥터지의 인기 제품인 브라이트닝 필링 제품 스폐셜 Value pack(본품 120g+여행용 60g)을 본품 가격에 선보인다. 제품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Club Clio' 스토어를 방문하거나 웹사이트(jknlee.com 혹은 usdrg.com)에 접속한 후 절차에 따라 진행하면 된다.

브랜드 관련 문의 및 비즈니스를 함께 하기를 원하는 고객은 e메일([email protected])로 문의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