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0년 오픈, 진실된 서비스로 고객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온 웨딩그룹 카마(KAMA·대표 박선영)가 확장 이전했다. 장소는 페어팩스 롯데 맞은편 (구)종로서적 건물. 기존의 두배 6000 평방피트의 넓은 공간에 웨딩 컨설팅, 사진 촬영용 스튜디오 뿐만아니라 전문 피부 관리실과 헤어 살롱까지 갖췄다.
박선영 대표는 “이제 최고의 시설과 우수한 스탭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켜줄 수 있는 웨딩 토탈 시스템을 갖추게 됐다”고 말했다.
▶피부 관리실: 고품격 피부관리라인 라파엣과 프랜차이즈를 맺어 여드름 피부, 붉은기가 도는 피부, 얼굴의 기미, 잡티 등을 전문적으로 관리해준다. 라파엣 제품은 존스홉킨스 의대 박사가 개발, 지난 97년부터 피부과에서만 사용되던 약품. 화학 물질을 전혀 첨가하지 않고 녹차, 비타민C 등 100% 자연 성분만 함유, 한번의 시술만으로도 피부톤이 한층 밝아진다고.
박대표는 “피부 표면만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정말 문제가 되는 내부 트러블까지 치유해준다”며 “오픈 기념으로 처음 3달간은 미리 전화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1회 피부 관리를 해드린다”며 “일단 체험해보고 놀라운 효과를 직접 경험해보라”고 부탁했다.
▶헤어˙메이크업: 결혼에 앞서 미리부터 머리결을 관리해주고 신부의 피부톤, 얼굴형 등 개성에 맞게 스타일을 살려준다. 신부 화장은 결혼식 끝까지 그대로 유지되는 놀라운 지속력에 그럼에도 피부에는 전혀 부담을 주지 않는 미네랄 성분의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한다.
박 대표는 “각 신부의 웨딩 컨셉에 맞춰 원하는 드레스와 헤어 스타일, 메이크업을 완성시켜드린다”고 말했다.
▶스튜디오: 새로 확장 이전한 스튜디오는 벽면을 커다란 유리창으로 설치, 자연광(Daylight)을 충분히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뒷배경은 바닥을 둥그렇게 굴려 빛을 적당히 흡수하고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
미국에서 웨딩 컨설테이션을 공부한 박 대표는 “우리가 하는 일은 각 고객이 원하는 점을 대화를 통해 정확히 파악하고, 세세한 부분까지 점검해주는 것”이라며 “고객뿐 아니라 결혼식에 오는 하객의 입장까지 세심히 고려하는 것이 바로 카마의 장점”이라고 말했다.
카마는 확장 이전 기념으로 6개월간 토탈 웨딩 서비스에 가격 할인을 실시한다. ▶문의: 703-204-2986 ▶E-mail: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