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닷컴의 핫딜 페이스북이 더클래식의 멤버 김광진과 토이의 객원 보컬로 잘 알려진 가수 김형중이 선사하는 '기적 콘서트, 제 4번째 이야기'에 대한 '감사해요' 이벤트를 커플 10쌍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공연은 오는 28일 오후 저녁 7시 30분 LA 윌셔 이벨극장에서 열린다.
핫딜 페이스북 이벤트는 이번 공연이 백혈병과 혈액암으로 고통받는 환자를 돕는 '아시안골수기증협회 창립 25주년을 축하'하며 감사의 뜻을 전하는 '감사해…덕분에'주제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실시한다. 방법은 핫딜 페이스북의 특별 이벤트 '감사해…덕분에' 페이지에 라이크를 클릭하고 태그 및 댓글을 올리면 된다.
핫딜 페이스북 이벤트 마감은 오는 8일 오전이며 당첨 커플들은 오후에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공연은 '마법의 성'으로 유명한 더클래식의 김광진 그리고 프로젝트 그룹 '토이(Toy)'의 객원 보컬로 잘 알려진 가수 김형중이 LA 한인들에게 최고의 감미로운 선율과 화음 그리고 최정상급의 아름다운 보컬의 향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공연의 총괄 프로듀서로서 역시 '토이' 1집(1994년)의 객원가수 출신인 동시에 1996년 MBC 강변가요제에서 금상을 수상했던 가수 박상균 씨가 1999년 조직했던 프로젝트 그룹 '파크(pa:rk)'란 이름으로 특별 무대를 꾸미게 된다.
공연의 수익금은 백혈병 환자를 돕는 일 외에도 발달장애아 등 전세계 장애인을 돕는 '나눔 캠페인 송 및 다큐멘터리 제작'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에도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