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성령님과 함께 하는 삶 살자

Dallas

2016.09.14 08:4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십자가 그 사랑교회’ 중장년층 대상으로 찬양집회 개최
예수님의 은혜와 지식에서 자라가는 예수 사랑 공동체, 십자가 그 사랑교회(담임 조성현 목사)에서 지난 10일 오후 7시 ‘경배와 찬양, 성령을 받자’라는 주제로 DFW 지역 중장년층을 위한 찬양집회를 개최했다.

송정범 목사의 찬양으로 시작한 이번 집회에서 조성현 목사는 사도행전 2장 38절~39절의 성경말씀으로 ‘성령님과 함께 하는 삶’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조 목사는 설교를 통해 우리의 삶 속에서 성령님과 동행하며 예수 그리스도를 닮아가는 삶을 강조했다.

찬양과 말씀으로 어우러진 집회에 함께한 성도들은 성령충만과 DFW지역의 부흥의 바람이 불기를 소망하는 기도와 함께 개인의 삶 속에서 성령과 함께 승리할 수 있게 해달라고 간절히 기도했다.

조성현 목사는 집회 후 “청소년과 청년들을 위한 찬양집회가 아닌 중장년층을 위한 찬양 집회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열릴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 믿음의 선배로서 중장년층 신앙인들이 굳건히 세워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십자가 그 사랑교회는 3712 Central Dr, Bedford에 위치한 Woodland height Baptist Church 내 Student Center에서 위치하고 있다. 십자가 그 사랑교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 469-407-4411과 이메일 [email protected]으로 하면 된다.

조훈호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