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LA는 축제다' 10~11월 공연 릴레이. 문화행사 한가득
'박완규와 함께하는 2016 밀알의 밤'장애인 장학 복지기금 모금을 위해 매년 열리는 밀알의 밤이 올해는 가수 박완규를 메인 게스트로 초청해 감동의 시간을 갖는다.
남가주 밀알선교단 주최로 열리는 이번 밀알의 밤은 '행복'이라는 주제로 오는 10월 14일(금)부터 3일간 가수 박완규와 시각장애인 피아니스트 노유진, K팝스타 유제이를 메인게스트로 진행된다.
지난 1996년 록밴드 부활>의 멤버로 데뷔한 박완규는 타고난 미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천년의 사랑', '약속'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발표해 큰 인기를 누렸고,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요덕스토리> 같은 뮤지컬 작품에서도 주인공 역을 맡아 탁월한 연기력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고 있다.
함께 출연하는 피아니스트 노유진은 선천적 시각장애에도 불구하고 New England Conservatory of Art를 졸업한 후 US 피아노와 현악 콩쿠르 대상과 VSA 영 솔로이스트 상을 수여했으며, 유제이 역시 SBS K팝스타 출연 이후 그 역량을 나날이 확장시키고 있다.
▶밸리지역 : 10월 14일(금) 오후 7:30 | ANC온누리교회
▶LA : 10월 15일(토) 오후 7:00 | 주님의영광교회
▶OC : 10월 16일(일) 오후 7:00 | 은혜한인교회
'정엽' Nothing Better 라이브 콘서트
감성발라드의 대명사 가수 정엽이 오렌지카운티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정엽 콘서트는 10월 23일 오후 7시 CITY NATIONAL GROVE OF ANAHEIM (2200 E Katella Ave, Anaheim, CA 92806)에서 열린다.
가수 정엽은 리듬 앤 블루스·소울 음악에 강한 가수이자 작곡·작사가로 남성 4인조 보컬 그룹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리더를 담당했다. 특히 그가 부른 'Nothing Better'는 정엽의 탁월한 가창력을 부각하며 대중들의 큰 사랑과 호응을 끌었다. 정엽은 최근 성황리에 방영된 '닥터스'의 세번째 OST '그 애(愛)'를 불러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가수 경연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에 출연해 특유의 호소력 넘치는 음색으로 한층 높아진 인기를 입증한 정엽은 시카고 첫 콘서트에서 다양한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10월 23일 일요일 오후 7시, CITY NATIONAL GROVE OF ANAHEIM
노래하는밴드 '장미여관'
특별한 매력이 넘치는 21세기형 마성의 밴드 장미여관이 오는 10월27일 한인타운 근처 윌셔이벨극장에서 첫 번째 미국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봉숙이", "오빠라고 불러다오", "내 스타일 아냐" 등으로 사랑 받으며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특유의 친화력과 유머로 공연과 페스티벌, 방송까지 가리지 않고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밴드다.
특히 '나혼자 산다'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꾸미지 않은 외모에 진솔한 매력으로 국민적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보컬 육중완을 비롯하여 못생겼지만 멋진 오빠들을 표방하는 '장미여관'의 화려한 입담, 그리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화려한 무대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것도 이번 공연의 매력 포인트다.
10월27일 목요일 7시30분, 월셔이벨극장
김종국, 터보& 하하투어 라스베가스 콘서트
런닝맨 브라더즈, 하하와 김종국 미국서도 달려라 달려!!!
두 사람은 이미 LA, 뉴욕, 달라스에서 '김종국&하하 런닝맨 형제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특히 라스베가스 공연은 한인뿐만 아니라 한류와 K팝에 매료된 현지인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라스베가스 투어를 준비하면서 김정남과 마이키 등 터보 멤버와 가수 겸 방송인 하하와 함께하기로 했다. 자신의 단독콘서트로도 충분히 가능하지만, 터보와 하하가 함께 참여하는 합동공연을 추진하고 있다. 이들이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더 갖게 한다는 의도다.
이번 콘서트에서 김종국과 하하는 자신들의 히트곡을 선보인다. 김종국은 '한 남자' '사랑스러워' '이 사람이다' 등의 노래를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로 선보이며 그동안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인기 팝송도 들려준다. 하하 역시 '키 작은 꼬마이야기', '너는 내 운명' 등을 앞세워 젊은 팬들을 위한 경쾌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기획사 측은 "최강 엔터테이너 듀엣이 펼쳐 보이는 이번 라스베가스 공연은 단순한 음악 콘서트가 아닌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 등 한류의 모든 것을 느끼고 호흡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11월 19일 토요일 오후 8시, The Cosmopolitan of Las Vegas
이 모든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티켓 구매는 중앙일보 핫딜에서 가능하다.
▶전화 (213)784-4628, 인터넷 http://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