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애틀랜타 비즈니스] 슈퍼푸드 ‘카야니’

Atlanta

2016.10.12 14:4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알래스카의 자연 건강식품으로 ‘활력 충전
블루베리·아나토 등 천연 슈퍼푸드 성분 풍부
면역력 향상·다이어트 등 건강증진 효과 탁월
천연 건강기능식품인 슈퍼푸드 ‘카야니(Kyani)’가 주목을 받고 있다.

카야니는 알래스카의 자연식품으로, 한국 보다는 해외에서 더 유명한 건강 보조식품으로 썬라이즈, 썬셋, 그리고 나이트로익스트림 등 세가지 제품으로 나뉜다.

썬라이즈는 알래스카 야생 블루베리를 주원료로, 아로니아, 콩코드 포도, 아사이베리, 마퀴베리 등 22가지의 슈퍼푸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야생 블루베리가 가지고 있는 안토시아닌은 재배 블루베리 보다 항산화력이 10~15배가 많아 10종 이상의 비타민, 면역력과 인지력 향상, 염증완화 및 혈당 조절 효과를 나타낸다. 썬라이즈는 배드민턴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이용대 선수와 포르투갈 국가대표 축구선수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복용한 바 있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썬셋은 비타민E인 토코페롤의 60배가 들어있는 아나토 열매와 비타민C의 6000배 및 오메가3가 들어있는 알래스카 야생 홍연어가 주원료다. 베타카로틴, 비타민D 피쉬 젤라틴 등을 함유하고 있어 체내 중금속 배출과 함께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준다.

나이트로 익스트림은 260여 가지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노니나무 수액 농축액이 들어있다. 성장호르몬과 산화질소 생성을 촉진시켜 주고 혈관을 확장시켜줌으로써 다이어트와 정력강화에 좋다.

3종류 한세트를 ‘트라이앵글’이라는 이름으로 판매하며, 트라이앵글 1세트당 회원가격과 비회원가격이 다르다. 평생에 1회만 40달러의 회원비를 내고 가입하면, 세금 및 배송비를 포함해 세트당 170달러에 살 수 있다. 비회원의 소비자 가격은 200달러이다.

둘루스점 닥터 카야니 김기연대표는 “카야니 복용 후 폐암에서 간으로 전이된 암이 사라지거나, 화상이나 흉터에 바르면 흉터 또한 사라진 사례가 있으며, 많은 의사와 약사 또한 추천하는 건강기능 식품”이라고 설명했다. 또 “슈퍼푸드 및 자연치유에 관심 갖는 고객들이 많아 지고 있는 추세여서 창업 문의 또한 늘고 있다”고 덧붙였다.

▶문의: 678-499-7367, 주소: 3512 Satellite Blvd., #4, Duluth, GA 30096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